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는 설 연휴가 길어서 많은 분들이 더 힘들어하시는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이번에 어디 놀라갔다가 오셨나요?? 실제로 코로나 때문에 이동이 적었다? 라고 이야기 하는것 같기도 통계상으로는 그렇지 않다. 라고 말하기도 하더라고요.

 

2022년 2월 4일 기준 확진자 수만 봐도...  2만7천여명입니다. 결국 확진으로 양성임에도 많은 움직임이 있었기 때문에 퍼지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설 연휴에도 이틀 정도 쉬었는데 개인사로 인해 쉬는게 쉬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수시로 새벽에 일어나서 확인 해야 할 문제가 있었고, 남들은 다 쉬는 날에 다시 일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주변에 지인들 또는 친구들은 아예 한주를 쉬지 못한것에 불만을 표하는 경우도 있었는데 정말 배부른 소리를 하고 있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보다 더 쉬지 못한 분들도 분명히 계실 것이기 때문에 고생하셨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오늘이 지나면 주말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저는 내일도 일을 할 예정인데 말이죠....

 

 

댓글